[생활]/[소비]

[토프] 씽크인 주방선반

도영수 2018. 1. 23. 00:42

주방선반에 대한 후기입니다.


구성품과 메뉴얼 사진입니다.



다음 사진은 조립하는 사진입니다.





누구나 쉽게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조립하는 것 보다는 

싱크대 아래쪽에서 사이즈를 보면서 조립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기둥에는 방향성이 있는데, 제가 조립하면서 느꼈을 때는, 

한쪽 방향으로 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일단, 조립은 설명서를 보시면 하시는데는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실제 정리 사진입니다.



-Before-



- After -


솔직한 사용 후기로는 ㅎㅎㅎ

일단 정리는 됩니다, 하지만 일단 일정한 공간에 가장 많은 짐을 넣는 방법은

그냥 마구 쌓아서 넣는 방법이 최고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정리를 하면서 공간이 부족하여 넣을려면 버려야 할 물건들이 생기더라고요


하지만 좋은 물건이라도 어디에 있는지 모르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필요 없는 것은 버리고, 필요한 것만 잘 보이도록 정리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정리 방법은 .... 역시나 버리기라는 점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싱크대의 남는 공간을 활용하고 싶어서 구매한


씽크인 슬림 수납장 (주방수납/주방청소/틈새공간)


입니다.


저 안에 넣을 수 있는 통들만 잘 구한다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




이상입니다 ~ 다들 즐거운 쇼핑되세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