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지원금 신청했는데, 실패하였음,
#신청 : https://gg-cdis.konacard.co.kr/home/gg
그런데 거절당한 이유를 몰라서, 콜센터에 확인해보니, 건강보험 급여가 정지되어 있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함.
콜센터 전화(1533-2021)
콜센터에서는 저의 신상정보가 조회가 안된다고 해서, 건강보험 공단에 들어가서 조회
그런데 ... 어디서 보는지 참 어렵네요 ..
https://www.nhis.or.kr/nhis/index.do
해제를 해야한다는 점을 확인하고 공단 콜센터를 전화
건강보험공단 콜센터(1577-1000)
해제 신청해달라고 하시면 바로 해주시네요.
이젠 이의신청하러 가야죠 !
https://www.epeople.go.kr/nsf/Intro.html
서식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
요렇게 서류 작성해서 제출하면 될 것 같네요 !
해당 내용을 작성하고 스캔하여 파일로 준비하고 이의신청하기를 눌러서
신청을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