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헤라옴므블랙] 로션과 스킨 후기 입니다.

도영수 2016. 9. 6. 00:27

안녕하세요 ^ ^

이번에 당첨이 된 헤라옴므블랙 로션과 스킨의 후기를 남겨보기 위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1. 배송 포장 상태  



2. 케이스







남성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외관이 남성스럽게 되어있네요 ! 



3. 제품 사진


 - 스킨



  - 로션



제품 후기입니다.


1. 스킨 & 로션

  - 향기

   일단 향기가 옴므라서 그런지 전형적인 남성 향기 납니다.

  처음에는 어 .. 좀 독하네 하지만 바르고 나면 금방 사라져 버립니다.

  정말 느낄 수 없을 정도로요. 그리고 주변분들도 거부감도 없고.

  딱 적당합니다.


  - 사용 방법

    요즘 보면 스킨 같은 경우 눌러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좀 불편하지 않을     까 생각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그렇지 않더군요, 스킨이라고 하면 물처럼

    흘러버려서 버리는게 더 많았는데 헤라옴므블랙 제품은 물처럼 흐르지

    않습니다. 사진에서 보일지 모르겠지만 조금 응집력이 있어서 손에서 흘러

    내려가지 않습니다.

  

 - 보습력 

     일단 제가 화장품을 잘 모르지만 바르고서 불편한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보습이나 유분이 많다거나 그런건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2. 개인적인 생각

  - 일단 남성적인 향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보습력이나 화장품의 효과는 ... 제가 말씀드리기 힘드네요.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전문가가 아니라....

  하지만 1주일 정도 사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한 점이나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고

  그런건 없습니다. 확실한건 보습력은 좋은거 같네요 !! 끈적끈적하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느낌이 있습니다.(역시 좋은 화장품이라는 건가요 ? )

  저는 일단 사용하는데는 충분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