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솔더 멘탈 이벤트 후기입니다.

도영수 2016. 8. 29. 22:01

http://cafe.naver.com/dieselmania/16081479


아 !! 드디어 ! 후기를 작성할 수 있네요 !!!!! 

작성 조건이 미달되어서 ㅠ 그동안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ㅠ


일단 포장 개봉기입니다 !! 

잘 포장이 되어 있더군여 ! 잘 받았습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 ㅎ


하나는 샴프고 하나는 린스입니다 ! 다리털 .. 혐오네요 .. 죄송해요 ... 


사용 후기입니다.


1. 향 : 평범합니다. 멘솔이라고 해서 치약(?) 냄새가 강할꺼 같았는데 그렇지 않더군요 !

2. 세정도 : 좋습니다. 사실 일반적인 사용자로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매일 왁스를 머리에 바르는데, 

            머리를 감았을 때(평범하게), 머리에 왁스끼가 남아있지는 않았습니다.

3. 멘솔 정도 : 다른 멘송 제품을 사용해봤을 때, 머리가 시린경우가 있어서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딱 적당합니다. 샴프만 했을 때는 잘 모르겠는데, 린스까지 하면 효과가 더 좋더군요 !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제품이 있는데 요즘은 이걸 더 씁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해서 좋아요 ~ 세정력도 좋고 ~ ㅎ


이상입니다 ! 







↓아래 내용의 삭제를 금합니다.

※ 회원들을 대표하여 받은 이벤트 상품에 대하여 정성스런 후기 부탁드립니다.


※ 본 이벤트, 체험단은 위 해당업체의 특정 제품을 회원님들이 협찬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 본글은 위 제품을 홍보하기위한 본 체험단에 위 해당 브랜드로 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