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동창회 운영] #1 조직 구성

도영수 2015. 3. 17. 22:23

안녕하세요 ? 도씨입니다. 

블로그를 만들어서 뭘 올려볼까 ? 고민하다가 회사에서 하고 있는 일들을 정리하는 것 외에 ~ 일상적으로 하는 것은 동창회를 운영하는 건에 대해서 올려볼까해서 ~ 이렇게 새로운 Tab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고작 9명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저희 아이들 내에서 ~ 회장을 뽑혀서 ~ 이 동창회의 1대 회장입니다....참 ..부끄럽네요 ..

그래도 이양하는거 ~ 체계적으로 관리도 하고 ~ 지속적으로 조직을 운영하기 위해서 ~ 운영안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정말 별거 아니지만 ~ ㅋ 재미있는 글이구나 생각하시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하여간 !! 


제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조직구성이였습니다.....

9명 밖게 없는데 ... 조직이라니 .. 정말 소소하네요 .. 



아직 돈도 없고 ...계획도 없어서 회장 밖에 없습니다. 일단 제가 회계부터 계획, 뭐 ~ 이것 저것 다 하기로 했습니다. 어쩔수 없죠 .. 그리고 체계가 만들어지면 그때 역활을 나눠서 ~ 일을 분담 시킬 계획입니다.


결과적으로 !!!! ㅋㅋ 이번 Posting의 핵심은 !! 조직 구성을 하자 !! 였습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는 돈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