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헤라 옴므 블랙 체험단]에 당첨 됐네요 !

도영수 2016. 8. 30. 11:39

이번에 디젤 매니아에서 모집하는 [헤라 옴므 블랙 체험단]에 당첨됐었네요 !! 



많이 기대하고 올린 응모인데 잘 되어서 너무 기뻐요~ !!! ㅎㅎㅎ

요즘 일이 잘 안 풀려서 울했는데 ~ ㅎ 그래도 좋은게 있네요 ~ ㅎㅎㅎ 


밑의 사진은 이벤트에 당첨된 사진이예요 !! ㅎㅎ 

당당히 제 이름 보이네요 ^^ ㅎㅎ 


그리고 이건 제가 응모 글로 올린 거예요 !! 

젠틀맨의 3가지 아이템과 헤라 옴므 블랙의 기대감을 적어달라고 하던군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어요 ㅎㅎㅎㅎ 


이상입니다 ~ ㅎ 

나중에 물건이 오면 후기도 올리고 ~ 그럴께요 ~ ㅎㅎ 

기쁘다 ~ ㅎㅎㅎ